아리온통신 고객관리 CRM 시스템 도입2010.04.29 |
---|
신속하고 보다 낳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2010년 5월 아리온 CRM 시스템이 운영됩니다. 아리온 CRM 시스템을 통해서, 고객사에서 문의하신 사항을 보다 빠르게 처리하고 정확한 기록관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 아리온통신(주)이 자체적으로 구축한 CRM 시스템은 업무처리 및 정보공유시스템인 아리온 ERP 시스템과 연동하여, 획일적 고객관리에서 고객사의 특징과 과거 이력관리를 체계적으로 파악/분석해 빠른 시간 내에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초점을 두고 있습니다.
**아리온 CRM 시스템운영으로 인한, 고객지원 대표 메일 변경** 변경일시 : 2010. 5. 1 ~ 변경내용 : 고객지원센터 이메일 Source@arionit.com 이용방법 : 고객지원센터로 이메일 발송 또는 전화 접수
CRM과 관련된 문의사항이나 불편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|